<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> 드라마가 mbc에서 시작했습니다. 회계사들 사회에서 고졸 출신 장호수가 힘을 얻어 정의를 실현하려는 이야기입니다. 이번에는 이 드라마에 대한 등장인물 특히 장호우 역을 맡은 김명수를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.
1. <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>의 정보
과거 억울한 일로 자신을 아들처럼 키워줬던 아저씨를 잃은 호우는 그 뒤에 거대 회계법인 태일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고졸 출신으로 그 곳에 들어가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. 회계사 사회를 그린 드라마인 만큼 정적인 공간 흐름에 두뇌 플레이를 하는 동적인 요소를 가미한 스릴러물과 같은 긴장감을 줍니다.
금,토 드라마로 mbc에서 제작하여 방영이 시작되었으며, 시청률은 4%로 괜찮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. 회차 마지막 마다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주어서 오히려 다음 회차를 기다리게 만드는 드라마라 할 수 있습니다.
2. 텔런트 김명수는 누구?
김명수는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입니다. 그러나, 그의 작품활동은 2010년도에 방영된 <공부의신>에서 부터 시작했습니다. 그 후 <미스 함무라비>에서 고아라와 호흡을 맞췄으며, kbs에서 <암행어사:조선비밀수사단>까지 출연했던 배우입니다. 안정된 연기와 진지한 목소리로 무게감 있는 연기에 최적화된 김명수는 이번에는 <넘버스 빌딩 숲의 감시자들>에서 장호우라는 인물로 주연을 맡아 활약을 하게 되었습니다.
3. 인물 관계도
크게 6명을 중심으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. 우선 주인공 장호우는 고졸 출신의 회계사로 들어온다. 그가 태일 회계법인에 들어오게 된 것은 해빛건설 사장이었던 자신을 길러준 장인호가 억울하게 자살하게 되었고 그 중심엔 태일 회계법인이 있었기 때문이다. 태일에 에이스인 한승조, 그리고 호우에게 관심이 있는 진연아, 한승조를 짝사랑하는 은석민, 한승조의 아버지인 한제균(태일의 실세)과 한승조와 라이벌인 심형우 그리고 심형우와 적대관계인 강현이다.